102 0 0 3 5 0 4개월전 0

엄마 같은 사춘기 딸 딸 같은 엄마

나의 이야기는 가을 광주광역시 서구청 런투유 배달강좌 ‘챗GPT를 활용한 전자책쓰기‘강의에 참여하여 나와 딸아이의 이야기를 써 보았다. 딸과 나는 서로에게 배우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 나는 아이를 어른으로 대하고, 딸의 선택을 존중하며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려 노력한다. 딸은 나의 건강을 걱정하며 나를 응원해준다. 우리가 서로를 배려하며 길을 걸어갈 때, 그 길이 비로소 완성된다는 것을 느낀다.
나의 이야기는 가을 광주광역시 서구청 런투유 배달강좌 ‘챗GPT를 활용한 전자책쓰기‘강의에 참여하여 나와 딸아이의 이야기를 써 보았다.
딸과 나는 서로에게 배우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
나는 아이를 어른으로 대하고, 딸의 선택을 존중하며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려 노력한다. 딸은 나의 건강을 걱정하며 나를 응원해준다.
우리가 서로를 배려하며 길을 걸어갈 때, 그 길이 비로소 완성된다는 것을 느낀다.
학원강사 진로상담가 인생상담가
지금은 배우기 바쁜 백수 엄마
어쩌면 부모와 자식 사이의 관계란 이렇게 서로를 응원하며 각자의 길을 걷는 과정일지도 모른다. 나는 여전히 딸과의 싸움과 화해를 반복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 딸은 자신만의 세상을 만들어가고, 나는 그녀의 성장을 지켜보며 나 자신의 성장도 이어간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